메뉴

어학연수 후기

솔직담백한 리얼 후기를 확인하세요!

캐나다

캐나다 어학연수 후기 _ EC, Vancouver

최*영 2019.12.04 조회 763

안녕하세요!

edm 통신원 최윤영입니다!  

이번에는 EC어학원에서 한 달 동안 보고 배운 느낀 점을 낱낱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입구에요!

 

 

일단 EC는 여러 지사가 있는데요 제가 다니고있는 밴쿠버 지사는 총 8개의 레벨로 구성이 되있습니다.

Beginnier->Elementary->Pre Intermediate-> Intermediate-> Upper Intermediate->

Pre Advanced->Advanced->Proficiency 이렇게 나뉩니다.

일단, 저는 주 24시간 수업이기 때문에 쉬는시간 합해서 하루에 5시간씩 수업을 듣습니다!

EC는 Core A / Core B 이렇게 나눠지는데요.

Core A는 월수금 수업이 오전 8:30분에 진행되고 화목 수업은 오후 1:25분에 진행됩니다.

Core B는 이와 반대로 월수금은 오후 1:25분에 화목은 오전 8:30분에 진행합니다.

저는 Core B이기 때문에 월수금에는 오후 1시 25분까지 등교를 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코어 비가 전 좋아요. 늦잠자는 횟수가 많기 때문이죵!!)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각자 레벨에 맞게 반 편성이 되는데 스페셜 클래스에는 다른 레벨 친구들과도 같은 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높은 레벨에 있는 친구들과 이야기 하면서 스피킹 실력이 향상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스크린 터치가 되는 것과 화이트 보드로 수업은 진행됩니다.

 

 

 

어학연수 하면서 단점을 뽑자면 같은 반이 되면 다 비슷한 실력이기 때문에 내가 아는 표현을 상대방이 모를 경우도 있고

거기에서 오는 현타....와....비슷한 실력으로 인해서 대충 바디랭기지로 넘어가거나 그런 경우를 많이 봤기 때문에

안되더라도 문장을 계속 만드는 연습을 하셔야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 어떤 공부를 하던 자기하기 나름이지 않겠습니까 ㅠㅠㅠㅠ

 

 

이게 스페셜 클래스 시간표인데요. 듣고싶은 반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근데 사실 선택할 수 있는 반이 한정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선생님들도 복불복이라...

이건 한국에서의 모든 학원도 똑같겠지만.... 날로 수업하는 쌤들도 많아요...그러니 본인과 안맞는 선생님이 배정된다면

무조건 학원 메인페이지 들어가서 체인지 폼 작성하고 바꾸세요!!!

돈아깝지 않으려면 최대한 실력이 향상할 수 있게끔 학원을 이용해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친절하게 스텝들이 다들 도와주려고 애쓰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 저도 한 번 바꿨습니다!!!!

 

 

 

아참! 6개월 이상 등록하시는 분들은 1:1 맨투맨 서비스가 있습니다. 쌤과 30분 동안 이야기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집니다.

잘 이용하면 좋겠죠?

그리고 5주에 한 번씩 레벨업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출석율이 90퍼센트까지는 70점 이상을 받아야 하고 

80퍼센트에서 89퍼센트까지는 75점을 받아야합니다. 그러니...빠지지 않도록 하세용 ㅠㅠ

그 밑으로는 시험볼 수 있는 자격도 박탈당합니다 ^^.... 그러니 주의하세요! 출석율은 홈페이지에 가서 로그인 하시면 볼 수 있어요!

또한! 확실히 한국에서 공부를 해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한국에서 단어랑 문장들 많이 공부해가시기 바래요!

제가 생각할 땐 필리핀에서 몇 달 경험하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세부에서 한달 하고 왔는데 필리핀은 

기본적으로 맨투맨 수업이 포함되어 있어서 공부했던 것들 선생님들과 얘기하면서 표현을 써먹을 수 있거든요! 

어쨌든! 모두 즐거운 유학생활 되시길 바래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_ <

 

이 학교의 다른 후기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