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St. Julian's, Malta

HOT! 이 달의 어학연수 이벤트 바로가기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기본정보

지중해 최고의 휴양지, 몰타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를 추천해 드립니다.

출처: Visit Malta

세인트줄리앙스는 처음 작은 항구 도시에서 시작되어 지금은 관광객들이 꼭 한번 들리게 되는 중심 장소가 되었습니다. 레스토랑인 파파라치를 비롯해 와인바, 대형 호텔과 카지노, 연회장 등이 있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몰타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22층 힐튼 타워(Hilton Tower)도 세인트줄리앙스에 있습니다.
영화 '트로이' 촬영 때 브레드 피트가 다녀가 더욱 주목을 받게 된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는 한가롭게 낚시를 즐기며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고 특히 아름다운 부촌으로 유명한 스위히에는 좋은 홈스테이가 많습니다.

추천 대상 지중해 휴양지에서 어학연수를 원하는 분
추천 명소 포토마소, 발레타, 고조섬, 뽀빠이 빌리지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비용
*4주 기준
평균 주거비는 홈스테이 기준 약 200~270만 원, 기숙사 기준 200~250만 원, 생활비는 약 80~100만 원 사이 예상됩니다.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비용은 기간, 생활 형태, 개인 용돈에 따라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추천 포인트

환상적인 날씨와 안전한 치안의 지중해 최고의 휴양도시, 몰타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의 매력을 알아보자!

지중해 최고의 휴양지
환상적인 날씨,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안전한 치안
무비자로 자유롭게 유럽여행 가능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후기

궁금한 어학연수 생활
생생한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후기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ROCK BEACH

손 * 연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후기

제가 다녀왔던 ST.JULIANS 비치는 ROCK BEACH 로 모래가 없고 바닥이 바위로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인지 발에 모래가 뭍지 않아 깨끗해서 편했고 비치타월을 깔아 놓아도 타월에 모래가 뭍지 않으니 나름 쾌적하게 일광욕을 즐길 수 있었어요. 이런식으로 사람들이 비치타월 한 장만 깔아놓고 다들 일광욕을 즐기고 있어요 ㅎㅎ 사실 이름이 정확하게 ST.JULIANS BEACH 는 아니지만, ST.JULIANS 한가운에데 위치하고 있어서 다들 그렇게 부른다고 해요! 이름이 딱히 없는 비치지만 사람들이 정말 정말 많이 찾는 비치라서 꼭 한번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ㅎㅎ
발레타

서 * 연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후기

제가 몰타에서 2주 조금 넘게 지내면서 다녀온 곳 중에 단연 가장 맘에 드는 곳이라고 할수 있어요. 세인트줄리안스에서 love 상이 있는 곳 맞은 편 버스정류장에서 13번 14번 13a번을 타시면 발레타로 갈수 있답니다. 어디서 내려야할 지 모르겠다면 그것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냥 모든 사람들이 내리는 그곳이 발레타입니다. 종점인듯해요! 발레타는 철저히 전쟁을 위해서 계획된 도시이기 때문에 성벽처럼 이루어진 벽 안에 도시가 존재해요.

다른 몰타 도시 보기

  • 슬리에마

HOT! 이 달의 어학연수 이벤트 바로가기
세인트줄리앙스 어학연수

한달살기 부터 언어학습까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