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에 CG어학원에 입학을 했습니다!!
처음엔 어떤 학원을 갈까 고민을 했었는데 가격적인 면이나 소그룹수업 때문에 CG어학원을 선택했습니다.
저는 밤비행기를 타고와서 새벽 12시반쯤 도착을 했습니다.
그리고 1시쯤 공항앞에서 CG매니저님을 뵙고 배치메이트들을 기다렸습니다 (저는 2시간 기다렸어요ㅠㅠ)
그리고 40분정도 차를타고 가는데 이때 간단한 설명을 해주시구요.
또 도착해서 위치설명 간단하게 해주시고 기숙사 배정을 받게 됩니다!!
저는 4인실을 신청했는데 너무 늦은 새벽이라 다들 주무실줄 알고 조심히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아무도 안계시더라구요ㅎㅎ 제가 첫 입실자였습니다..
침대도 굉장히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굉장히 푹신푹신해요!!
첫번째사진 왼쪽에 있는 문이 화장실문이고 오른쪽에 있는문이 다용도실문인데 사실 다용도실은 뭔가 싶어 열어본게 다랍니다..ㅎㅎ 그리고 제 뒤로 출입문이 있어요.
그리고 책상 및 수납장 4개가 같이 있는데 따로 문이 있는 수납장은 없으니 혹시 누가 보면 안될 물건이 있다 하시는 분은 뚜껑있는 정리함을 따로 챙겨오시는게 좋아요.
또 콘센트가 많이 없으니 다인실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2-3개짜리 멀티탭 챙겨오면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에어컨 소리가 생각보다 굉장히 크니까 잘땐 안켜는게 좋을거같고 자기전에 30분 정도 켜두고 자면 생각보다 덥지않아요 물론 전 3월에 왔습니다ㅎㅎㅎ
아, 또 방에 작은 거울이 있어서 화장하실분들 아니라면 굳이 안챙겨오셔도 될거같아요 화장하기엔 너무 어두운 곳에 있어요ㅠㅠ 아마 다른방도 다 비슷할거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오티!!가 아니라 저는 일요일 새벽에 도착했기때문에 일요일은 아무것도 안하고 놀기만 했어요 오후에 들어온는 룸메이트들과 인사도 했답니다ㅎㅎ
저건 제가 주말에 먹은 점심이랍니다ㅎㅎ 사실 전 가리는 음식이 많고 외국음식은 입에 잘 안맞아서 많이 못먹고 있어요ㅜㅜㅜ 지금 생각해보면 저건 참 못나온 밥이였답니다 평일에는 맛있는게 꽤 나오더라구요 그치만 저때도 아예 못먹을 정돈 아니였답니다ㅎㅎ
짠!! 밥먹고 나오면 바로 보이는 수영장!! 밤에 봤을땐 굉장히 얕아보였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깊어요ㅠㅠ 물도 정말 깨끗하답니다.
아 그리고 생각보다 학원이 굉장히 좁아요ㅠㅠ 제가 느끼기엔 수영장이 4분의1은될듯..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갑갑하진 않아요!! 어짜피 주말엔 나가면되고 평일엔 볼 여유가 없을테니까요ㅎㅎ
그리고 정말 대망의 오티날!! 이날은 오전 10시까지 사진에 보이는 강의실에 모여서 다같이 레벨테스트를 칩니다 (때에 따라 다를수도 있어요!!) Listneing Reading Writing Speaking 전부 1시간에서 1시간반정도 보는거같아요 문제 유형은 아마 여러분들이 다 보면 아실 유형들일겁니다ㅎㅎ
그렇게 레벨테스트를 치고 점심을 먹고 1시에 다시 테스르를 본 강의실로 모여서 오티를 합니다 각 나라별로 따로 각자의 언어로 오티를 해주시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되요!! 오티에서는 우리가 학원에서 유의해야할 사항부터 필리핀에서 유의할 사항, 학원지도, 택시타는법까지 전부 가르쳐주시고 사소하게 여쭤보는것도 다 가르쳐주시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이렇게 오티는 약 3시간반에서 4시간 반정도 걸린답니다 물론 2-3번정도 쉬는시간도 있으니 지겨우시진 않을거예요.
오티가 끝나면 학원으로 오신 환전소직원분에게서 달러를 페소로 바꾸시고 로빈스몰로 이동을 합니다 그런데 모든 배치메이트들이 같이 가는거기때문에 시간이 많이 없어요ㅠㅠ 저는 26분 주셨답니다..그래서 사진은 못찍고 급하게 들어갔어요 그중에서 목욕바구니 찾는데 10분이상 걸렸지만 결국 못사고 돌아왔는데 룸메이트가 말하길 2층에 다이소가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제가 직접본게 아니라서 더이상의 정보는 못드리겠네요ㅠㅠ
그렇게 급하게 학원에 와서 저녁을 먹고 7시에서 7시반쯤 다시 모여서 레벨테스트 결과와 시간표, 이번주에 외울 단어장을 주십니다 레벨은 1-8까지 있는데 보통 평균이 1.5라고 하시네요ㅎㅎ 이제 이렇게 오티를 끝내고 방에 들어와서 쉬거나 배달음식을 시켜드시면 된답니다.
첫날이라 할얘기가 정말 많네요ㅎㅎ 다음엔 첫수업얘기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