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어학연수 후기

솔직담백한 리얼 후기를 확인하세요!

미국

미국 뉴욕 어학연수 후기 EC New York 어학원

임*연 2019.06.28 조회 1816

EC English Language Centres, New York

안녕하세요 ! edm 뉴욕 통신원 임주연입니다!

뉴욕에 온지도 벌써 한달하고 2주정도가 지났는데요~ 처음보다 뭐가 더 달라졌는지 또 저희 EC 만의 특별 인터넷 강의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려고 해요!

 처음보다 달라진 점이라 함은 우선 저 드디어 반을 올라왔답니다!!!^-^ 엄청 대단한 건 아니지만 ㅠㅠ 왜냐면 원래 있던 반이 제일 밑 반이었기 때문에.. 원래는 학원에서 5주가 지나면 레벨 테스트를 본답니다..!! 근데 저는 4주차 때 같이 시작한 친구가 레벨테스트에 대한 메일을 받았다고 이야기 해줬고 메일이 안 온 저는 바로 학원 매니저한테 이야기 했답니다 ㅠㅜ 메일 확인하시더니 시험 치게 해주시겠다고 원래 5주가 지나고 가는게 맞는데 4주차에 시험을 치고 5주차에 바로 올라갈 수 있도록 편의를 봐주셨답니다. ㅠㅜ 완전 감사해요..

 메일 안왔다고 이야기 하러 갈때도 저 혼자 안절부절 못했는데 인셉션에 계시는 직원님들께서 괜찮을거라고 확인해주겠다고 달래주시고 쿠키 먹으라고 주시고 ㅠㅜ... 제가 무조건 홀라가고싶다 그랬는데 알겠다고 이야기 해두겠다고 상담도 해주셨어요ㅋㅋㅋ.. 다시한번 감사드리면서, 레벨 테스트를 봤는데 시험시간은 1시간! 기본적으로 읽기,듣기 처음으로 치더라구요 ! 계속 불안해서 30분만에 친 시험 계속 다시보고 다시봐서 20분 남기고 제출을 누르니 쓰기가 있는거예요ㅋㅋㅋㅋ. 같이 시험 친 친구도 멘붕. 20 분 남은시간 딱 맞춰서 불나는 타자를 치고... 나왔었어요ㅋㅋㅋ..

 

 

바로 다음 날에 시험 결과가 나왔는데 결과는 레벨 업! 그래서 현재는 반을 올라온 단계랍니다..!! 차이점은 수업이 조금 어려워 진 편이라는 점?? 하지만 페이스 따라가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원래는 저희 레벨이 반이 두 개였었다던데 하나로 줄여진 탓에 지금 저희 반에는 한국인이 조금 많은 편이에요. 유독 저희반만 그런듯한데 학생들도 점점 많아지고 해서 아마 분반 될 것 같아요!!

 

지금부터는 EC를 인터넷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EC홈페이지랍니다! 대형학원인 만큼 온라인도 잘 되어있고 여러 곳에 아카데미가 분포해있네요ㅎㅎ

전에도 말했다시피 EC에는 많은 액티비티 활동이 있어요! 저는 12월 달 동안 최대한 많은 액티비티를 참여하고자 했고 그 덕분에 다른반 친구들도 몇몇 사귈 수 있게 되었답니다!! EC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 뒤 event로 들어가게 되면 이번 달에는 무슨 활동이 있는지 확인할 수가 있어요!!

 

 

달력은 보면 아시겠지만 진짜 많은 액티비티로 꽉 차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하고싶었던 활동을 들어가서 신청하면 끝이랍니다!! 진짜 액티비티 많이 참여하세요 ㅠㅜ 생각보다 훨씬 재밌고 많이 얻어갈거라 장담하거든요!!!

 

 

 

 엑티비티 신청말고도 EC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 강의를 따로 들을 수 있어요! 내가 만약에 더 많은 수업을 듣고싶다 더 공부하고 싶다 부족하다 하면 인터넷 강의를 들을 수가 있는데 study에 들어가면 어떤 부분을 공부하고 싶은지 읽기 듣기 문법 등등으로 구성되어있고 들어가게 되면 되게 많은 주제들을 골라서 연습을 들을 수 있답니다!

 

 

 

 저는 에를 들어 리딩으로 들어갔는데 리딩에서도 수업이 있고 레슨이 있어요! 그 중에서 하나 들어가면 많은 주제들을 공부할 수 있고 그 중에 선택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부족한 부분을 따로 수업을 들으면서 끌어올릴 수도 있답니다!

 

 

 이거는 쉬는 시간에 친구들이랑 노래 듣자고...!! 한국노래는 안된다고 영어를 공부해야하니까 영어로 된 노래들어야 한다고 갑자기 감상타임했네요.ㅋㅋㅋㅋㅋ

현재 한 달 다닌 사람으로서는 학원도 좋고 선생님들도 엄청 열정적이시랍니다! 만족하고 있어요 :) !! 좋은 친구들도 많이 만났고 다들 거의 졸업했지만 제가 친구의 나라에 가기로 약속한 친구도 있고 실제로 한국에 오기로 약속한 친구도 있어요 ㅎㅎ 운이 좋나봐요 ㅠㅠ 앞으로도 남은 기간동안 더 좋은 추억 더 많이 배워갔으면 좋겠어요!

 

 어학연수가 끝나갈수록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ㅠㅡㅜ

 이상으로 edm 뉴욕 통신원 임주연이었습니다!

이 학교의 다른 후기

2024년 연말 결산 어학연수 마지막 혜택!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