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국 본머스에서 어학연수중인 통신원 정한결입니다!
작년 9월에 본머스에 와서 벌써 7개월정도의 시간이 지났는데요,
처음 글을 쓰는 만큼 제가 다니는 학교, 유로센터(Eurocentres)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학원의 외관입니다. 학원은 큰길에서 살짝 들어가야 있는 한적한 곳에 있어요.
큰길이 아니기 때문에 소음도 없고, 뒤로 나있는 공원을 10분정도만 걸으면 타운센터가 있기 때문에 위치도 매우 좋은 것 같아요.
이곳은 컴퓨터룸 입니다. 이곳에서 일주일에 한번 self-study를 할 뿐 아니라, 자료조사등 컴퓨터를 사용할 일이 있다면 누구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또 저희 학원은 한 달에 한번씩 레벨테스트를 진행하는데, 레벨테스트도 이곳에서 컴퓨터를 통해 진행됩니다.
컴퓨터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사이트는 eurocentres E learning인데, 물론 이 시간 외에도 혼자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문법/어휘 등 자료가 준비되어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일반적인 교실들의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한 반에 들어갈 수 있는 정원이 최대 15명정도밖에 되지 않아요. 당연히 한국보다 훨씬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느낌이 크고, 수업에도 더욱 능동적으로 참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희 반은 지금 7명이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국적은 한국,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오만, 스위스로 이루어져있어요!
여기까지 제가 다니는 Eurocentres Bournemouth에 대한 시설 설명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저희 학원의 수업에 대한 내용으로 또 한번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