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유학센터 종로지점을 통해 London 중심부에 위치한 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 로 어학연수를 와 있는 edm통신원 이미연입니다.
우선 오늘은 제가 다니고 있는 학교를 소개해드릴게요!
[학교 소개]
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SHSE)는 1952년에 설립된 역사깊은 교육기관입니다. 또한 교육의 질이 매우 우수하기로 유명한 기관인데요, British Council과 English UK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는 사실과 정기적인 교육지도 서비스를 감독받는것은 제가 SHSE를 선택함에 있어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SHS의 교육의 질이 매우 높다는 것을 증명하는 또 하나의 사실은 바로 교수진, 학교 선생님들은 모두 CELTA, DELTA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고 교육 경험이 많은 분들이라는 것은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학교 선생님]
학교 리셉션에 게시되어있는 선생님들의 프로파일입니다. 모두 정말 친절하시고, 유능하신 분들입니다. principal, vice pricipal 선생님들을 필두로 아카데믹 담당, 소셜 프로그램 담당, 학생 케어 담당 선생님들이 따로 계셔서 정말 세심하게 케어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 위치]
SHSE London Centre는 센트럴 런던인 Holborn 스테이션과 정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홀본 스테이션에서 도보로 한 5분정도 이동하면
이렇게! 예쁘고 아늑한 SHSE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벌써부터 두근두근! 들어가보고 싶지 않으세요? 사진에서 보신 건물 말고도, 많은 수업이 이뤄지는 다른 건물이 하나 더 있는데요, 주로 제가 수업을 듣는 건물입니다. 그 건물은 바로 아주 유명한 대영박물관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일같이 등교하는 거리의 풍경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물관 거리라니. 정말 멋지죠?
[소셜 프로그램]
SHSE건물은 모두 최신식으로 이루어져있고 수업 장비 또한 최첨단입니다. 전자 칠판으로 자유롭게 쓰고 지우며 효율적인 수업진행을 합니다. 일주일동안 학교를 다녀보면서 제가 느낀 SHSE의 특 장점은 바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소셜 프로그램입니다. 어학연수기간동안 책으로만 하는 공부를 할 수는 없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친구들과 웃고 떠들며 대화하는 동안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영어실력이 엄청나게 늘어있을거에요!
이 사진은 이번달인 3월의 SHSE 소셜 프로그램 스케줄표입니다. 보시면, 수업이 없는 주말에도 알찬 프로그램들을 준비해두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교 소셜프로그램을 통하지 않고서라도, 학교 주변이 바로 Oxford Circus, SOHO, Piccadilly Circus 등등 유명한 명소이고 말씀드렸던 대영박물관, 내셔널 갤러리, 트라팔가 광장 등에도 모두 걸어서 가실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추억을 쌓기에도 더없이 좋은 곳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