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국 본머스에서 연수중인 조은후라고 합니다.
저는 본머스에 있는 Kings Colleges에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벌써 본머스에 온지도 2달이 다되었네요.
제가 올 때는 여름이라고 해서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를 엄청 가지고 왔는데
본머스가 해변가라서 그런가? 영국 날씨가 이상한 것인가?
반팔 반바지를 입기엔 조금 쌀쌀하드라구요.
만약 본머스로 연수를 오시게 되신다면 긴 팔 옷을 챙겨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디건이나 남방도 좋을 것 같습니다.
Kings Colleges 빌딩 51
Kings Colleges 본머스 타운센터에서 걸어서 10분~15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제가 머물고 있는 Flat이 타운센터랑 가까워서 전 매일 걸어서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Kings Colleges 본머스에는 사우디아라비아, 리비아, 쿠웨이트, 아랍에미레이트, 콜롬비아,
베네수엘라, 멕시코, 앙골라, 터키,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중국, 타이완, 한국 등의 나라에서
온 학생들이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적은 나라이름들은 다 저의 클래스 메이트들의 국적입니다.
빌딜 51에는 리셉션, 카페테리아, 컴퓨터실, 도서관이 있습니다.
Kings Colleges 빌딩 58
Kings Colleges는 총 건물이 3개 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곳 두 건물은 도로를 사이에 두고 서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나머지 한 곳은 본머스 타운센터에 있습니다.
빌딩 58에는 리셉션, 카페테리아, STUDENT SERVICE 등이 있습니다.
STUDENT SERVICE는 액티비티 활동을 신청하거나 문의 하는 곳입니다.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하얀색 페인트가 칠해져 있는 곳은 빌딩 58에 있는 카페테리아 입니다.
Kings Colleges 농구장 및 탁구대
Kings Colleges 빌딩58 바로 옆에서 농구장이 있습니다.
친구들과 농구를 하고 싶으시면 빌딩 58 리셉션에 가셔서 농구공을 빌려서 농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탁구도 마찬가지입니다. 탁구라켓과 공을 리셉션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저는 농구를 못해서 주로 친구들과 탁구를 칩니다. 중국인 학생들은 농구를 즐겨 하더군요.
빌딩 51에 있는 카페테리아
Kings Colleges 에는 총 두 곳에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건물 마다 하나씩 있는 것입니다.
빌딩 51에는 간단한 샌드위치, 샐러드, 머핀, 커피, 음료수, 초코바 등을 사 먹을 수 있습니다.
빌딩 58에 있는 카페테리아는 주로 밥을 사 먹을 수 있습니다. 밥과 카레, 파스타, 치킨, 샐러드,
음료수, 커피 등을 팔고 있습니다.
90분 수업에 쉬는 시간이 30분이라서 충분히 샌드위치를 사 먹을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쉬는 시간에는 빌딩 51에서 샌드위치를 사먹고 점심은 빌딩 58에 가서 식사를 하더라구요.
빌딩 51에 있는 컴퓨터실
빌딩 51에는 컴퓨터실이 있습니다. 유일하게 이곳에만 에어컨이 있다고 하드라구요. 아랍권의 학생들은
에어컨을 자주 사용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본머스에는 에어컨이 없어도 될 것 같습니다.
쉬는 시간에 자유롭게 컴퓨터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빌딩 51에는 도서관도 있습니다. 공부하시는 레벨에 따라서 교재를 받으실 수 있고
다른 책들도 빌려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