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원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어학원 수업은 제가 생각해왔던 거와 너무 흡사해 완전 만족합니다.
어학 연수 오기전에 어학 연수에 대한 많은 로망이 있었습니다.
한국과는 달리 토킹도 많이하고 문법 같은것도 너무 주입식같은 느낌이 아닌 토킹을 많이 하면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배우다보니 훨씬 이해가 잘되고 배우기 쉬웠었다고 생각합니다.
외국이다보니 그날 배운 영어를 친구들과 수업시간에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어 바로 습득하여 점점 영어 실력을 느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선생님들도 모르는 게 있다면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항상 친절하셔서 물어보는걸 망설이지 않고 바로 물어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만약 다른 친구들이 어학원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다면 무조건 St.giles 학원을 추천할 것 같습니다!
어학원 시설 및 주변 환경은 어떤가요?
특히나 이 학원의 장점은 시내에 있다는 겁니다.
만약 오전 수업만 받는 학생들이라면 학교 마치고 나면 시간이 아주 많이 비게 됩니다.
여기 학원을 다닌다면 근처에 마트는 물론 놀 것들 할 것들이 굉장히 많아 따로 교통수단을 이용하지 않고도 많은 것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교통수단을 이용한다해도 유명한 랜드마크들은 멀리 가지 않아도 됩니다.
워낙 학교의 위치가 시내에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학교 안에도 엄청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 좋습니다.
기숙사 사는 제 친구도 기숙사는 매주 청소 해주시는 분이 있어 깨끗하고 방도 괜찮다고 기숙사 추천 해줬습니다.
시설이나 주변환경을 아주 완벽합니다.
어학원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무엇인가요?
어학원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위치 입니다.
시내 한가운데에 있어 근처에 5분 정도 걷다보면 마트도 가까워 쉬는시간에 배가고프다 싶으면 마트 갔다와서 먹어도 될 정도로 여유롭습니다.
그리고 카페테리아도 아주 잘 되어있어 쉬고 싶을때 외국인 친구들 만나고 싶을 때면 카페테리아에 가서 커피 한잔 하거나 친구들이랑 떠들면 됩니다.
그리고 반에 불만이 좀 있다 싶으면 선생님께 가서 이런 점이 불편하다 싶어서 반을 바꾸고 싶다하면 바로바로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그러므로 불편한 점이 있다하면 바로바로 알려 바꾸시길 바랍니다.
기숙사 or 홈스테이 숙소 생활은 어떤가요? 장점과 단점을 하나 이상씩 알려주세요.
저는 브라이튼과 런던 두 지역에서 살았었습니다.
브라이튼에서는 홈스테이를 했고 런던에서는 플랫을 따로 구해 살았어서 홈스테이에 대해서만 말씀드릴게요.
브라이튼 홈스테이는 너무 좋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홈스테이에 대해서는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하지만 그건 만나는 가족분들에 따라 다르지만 만약 홈스테이가 불편하다 싶으면 학교 숙박 관련 교무실에 가서 말씀드리면 홈스테이도 바꿔주기도 하니 너무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브라이튼에 살 때는 거의 모두가 홈스테이를 하였지만 런던에 살때는 따로 집을 구해서 사는 친구들이 많았어서 기숙사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기숙사 사는 친구들은 만족하며 살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edm유학센터를 유학원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많은 유학원 상담을 받아봤지만 edm유학센터가 가장 저의 의견에 부합한 선택권들을 제안해줬습니다.
그로 인해 지금 영국에서 후회없이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거 그대로 생각하여 거기에 부합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아주 큽니다!
영국에서 학업하는 동안 edm유학센터 런던지사가 있어서 특히 좋았거나, 마음이 놓였던 순간이 있으셨나요? 기억에 남는 도움이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런던지사 담당자가 있다면 구체적으로 나눠 주세요!
가끔 학교에 불만이 있거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때 edm런던 지사에게 도움을 요청한 적이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아주 빠른 답장을 주시고 바로바로 해결해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덕분에 문제도 빠르게 해결해주시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늘 괜찮냐고 체크도 해주시고 안부도 여쭤봐주셔서 덕분에 잘 적응하게 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어학연수를 결정하지 못해 고민 중이거나, 혹 유학원 선택을 하지 못해 망설이는 분들을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혹시 어학연수를 결정하지 못해 고민중이시라면 짧게라도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여기와서 많은 경험들도 쌓고 생각하는 마인드도 많이 달라졌고 성격도 유연해진 거 같아 많은 것을 얻고 가게 되서 너무 만족합니다.
만약 오지않고 포기했더라면 너무나 큰 후회를 했을 것 같습니다.
무조건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학연수를 마친 뒤에는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과정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도 많이 이루셨는지 궁금합니다.
어학연수를 마치고 나니 워킹홀리데이도 하고싶은 생각이 듭니다.
어학연수로 인해 많이 배운 경험과 언어들을 통해 앞으로는 일까지 해보고 싶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서 학교도 다시 열심히 다니고 할테지만, 영어까먹지 않게 더 준비하여 다시 워킹홀리데이를 가보자라는 생각닙니다!
더 큰 꿈이 생긴거 같아 너무 좋습니다.
수속 어학원 : St. Giles international, London Cent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