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세연님~!
호주 워홀을 위해서는 사실 1년 비자를 받고 현지에서 어찌 지내시는지에 따라 많이 다릅니다.
영어를 늘리시고자 하신다면 언어 사용을 많이 하시는 일을 해야겠지만 영어가 많이 되지 않으신다면 사실 영어사용이 제한이 되는 일을 하게 되어 어느정도의 연수기간을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호주 워홀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린다면 우리나라와 워킹홀리 데이를 맺고 있는 국가 중 신청 시기 및 신청 인원 제한이 없어 원하는 시기에 갈 수 있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호 하는 영어권 워킹홀리데이 국가는 바로 호주 입니다.
호주는 워킹 홀리데이 영어권 국가 중 가장 높은 시급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비에서 생활비까지 자급자족이 가능한데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매년 그 신청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호주 워킹 홀리데이의 특징
성공적인 워킹홀리데이를 위해서는 사전에 정확한 목표를 세우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정확한 목표 없이 남들도 가니까 나도 가야지라는 단순한 생각에 워킹홀리데이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워킹홀리데이를 선택하기 이전에, 본인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지 잘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취업? 영어실력? 여행? 세가지를 어설프게 체험해 보는 것으로 끝날지, 아니면 정말 즐겁고 알차게 경험이었다라고 느끼면서 한국으로 귀국할지는 철저한 계획과 본인의 목표 설정에 따라 달라 질 것입니다.
만약 연수를 해야한다면 어떤 학교로갈지 본인에게 맞는 곳을 권해드리고 있으니 꼭 연락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전화로 간단히 안내드렸듯 먼저 책자를 드리고 차후 방문 예약을 잡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1833-2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