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edm 유학센터 런던 지사입니다.
이번 소셜데이에도 런던의 여러 학교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계신 학생분들을 점심식사에 모셨습니다.
모처럼 런던의 날씨도 매우 화창하더라고요.
날씨가 좋으니 카메라 셔터가 절로 눌러졌습니다^^
따사롭고 맑은 날씨에 학생분들을 만나게 되어 더욱더 반가웠습니다.
많은 학생분들이 다양한 이유와 목적으로 영국을 어학연수 국가로 선택해주시는데요.
이번 자리에는, 영국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가족분을 따라 영국행을 결정하신 분도 계셨고,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일과 공부를 병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느껴져 영국으로 오신 분도 계셨어요.
큰 고민없이 영국에 와서 그 이후에 오히려 영국과 사랑에 빠지신 학생분들도 계셨답니다.
어학 수업 만큼이나 어학연수 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숙소인데요 장기 어학연수를 오시는 분들은,
처음에는 학교 숙소를 이용하시다가, 영국 생활에 적응을 하신 다음에는 개인적으로 숙소를 구해서 지내시기도 하더라고요.
타지에서 혼자 살면서 겪는 즐거움과 어려움에 대한 경험담을 공유하면서, 저희 모두 한 마음이 되었답니다.
또, 홈스테이 호스트분을 정말 잘 만나셔서, 좋은 관계를 맺고 계신 학생분의 경험담은 가장 많은 부러움을 사기도 했어요.
이번 소셜데이에 참석하신 학생분 중에는, 학교에서 제공하는 소셜 액티비티를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스피킹을 가장 자연스럽게 또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은, 소셜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라는 꿀팁을 전달받았습니다!
길고도 짧은 두 달의 시간 동안에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있는 학생분들이 멋있고 자랑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