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edm 유학센터 런던지사 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분들께서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셨기를 바랍니다!
1월에도 저희는 센트럴 런던에 위치한 아리랑 레스토랑에서 모였습니다.
마침 1월 소셜 데이는 설날이 있던 주에 진행이 되었는데요. 한국 음식을 함께 먹으며 나름대로의 명절 분위기를 즐겨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지난 겨울 영국에 입국하시고, 런던에서 한두달 정도 어학연수를 하고 계신 학생분들을 초대드렸는데요.
특별히 유튜버 '바라던바다'님이 영국 어학연수 중에 함께해 주셨고,
EC, IH, Kaplan, Kings, Bayswater, Stafford, Regent University 까지 다양한 곳에서 공부를 하고 계신 학생분들을 만나 학교 생활을 공유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이번 식사 자리의 가장 큰 주제는, ‘영어를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가’ 였는데요.
매일 매일 수업을 열심히 듣고, 숙제를 성실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상 생활 중에 최대한 영어를 자연스럽게, 또 빈번하게 사용하려고 노력해야한다는 점에 다들 공감을 많이 해주셨어요.
특히 다양한 나라에서 온 친구들과 교류하면서 그런 기회가 많이 주어진다고 이야기해주셨는데요.
꽤나 많은 분들께서 현지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영국/해외 여행을 다녀오셨더라고요.
어학연수에서 만난 마음에 맞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함께 준비하면서 교통편과 숙소를 구입하고, 여행지에서 쇼핑과 관광을 하면서 재미도 얻고, 영어 실력도 쌓는 모습을 상상하며, 저희 런던팀도 대리만족을 느꼈답니다^^
2월에는 또 어떤 학생분들과 어떤 이야기를 하게 될지 벌써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