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센터 런던지사에서는 매 월 현지에서 유학, 어학연수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edm 유학센터 런던지사 입니다.
여러분, 이디엠 유학센터에 대만지사도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대만 지사에서 어학연수 상담을 받고, 영국에 공부하러 오신 학생분들도 런던지사에서 학업과 관련하여 서포트를 드리고 있습니다.
11월에는 런던의 세 학교 (St Giles, EC, CES)에서 학업 중인 대만 학생분들을 만나서, 학교 이야기, 영국 생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어학교는 다르지만 같은 국적, 같은 유학원이라는 공통분모가 있어서인지, 어색한 분위기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사라지더라고요^^
참석하신 학생분 중에 영국에서의 일상 기록을 영상으로 남기는 분도 계셨는데요.
다함께 ‘이디엠!’이라고 외치며ㅎㅎ 영상도 함께 찍었습니다.
제도권 교육을 통해 문법, 어휘 위주의 영어 공부를 하고 오신 한국 학생분들이 어학연수를 처음 오시면 가장 어렵다고 느끼시는 부분이 문법과 회화 실력의 격차를 줄이는 것인데요. 대만 학생분들도 비슷한 고충을 느낀다고 하더라고요.
회화 실력을 늘리기 위해, 학교 소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영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계속해서 만들어줘야 한다는 한 학생분의 의견에 다들 공감을 했어요.
CES 윔블던 센터에 다니시는 학생분들은, 학교가 윔블던 지역에 있는 장점으로 런던의 한인타운이라고 할 수 있는 뉴몰든과 가깝다는 것을 꼽아주셨는데요^^
뉴몰든에 가면 맛있는 한국 음식과 디저트를 런던 센트럴에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시며 찐 한국음식 lover의 면모를 보여주셨습니다 ㅎㅎ
한국 음식을 모두 맛있게 즐겨주셔서 저희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식사할 수 있었어요.
매달 저희 어학연수 학생분들을 뵙다보니 어느새 연말이 훌쩍 다가왔는데요.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도 2022년 잘 마무리 하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곧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