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3월 9일부터 브라이튼에 도착해 Embassy school에 다니고 있는 도봉수입니다.
우선 저는 브라이튼 엠바씨에 다니는데, 브라이튼은 영국 수도 런던에서 기차로 1시간거리에 여름에는 휴양지로 유명해서 엄청나게 붐비고 관광객이 많은 또 개방적인 그런 도시입니다.
[학교 소개]
자, 우선 학교 소개부터 해보겠습니다.
우선 엠바씨스쿨이 영국,미국,캐나다 등등 많은 영어권 국가에 있는 language school 인데 그중에 브라이튼 엠바씨가 본점입니다. 시설이 정말 좋은데, 브라이튼에 다른 학교(학원)도 많이 봤지만 그 어느 학교보다도 시설은 좋습니다. 다른 학교에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소셜프로그램이나 선생님도 정말 자랑할 만큼 좋았습니다.
[학교 실내]
위에 보이는 사진이 건물 외벽이고, 이건 학교 안 3층에서 찍은 입구 사진입니다. 학교 등록을 하면 첫날에 테스트를 치고 학교 구석구석 돌며 구경을 하고 학교학생증을 만드는데 그걸로 찍고 들어오는 시스템 입니다.
엠바씨는 주로 2층을 쓰는데 여긴 3층 휴게실입니다. 가끔 여기 앉아서 숙제도 합니다. 그리고 학교 건물은 총 4층입니다. Embassy와 bellerbys 가 같이 있는 학교입니다. Embassy는 랭기지 스쿨같은 개념이고 bellerbys는 college같은 개념이라고 보면 됩니다. 수업은 elective class+ core class로 나뉩니다. 우선, elective class는 선택사항이라 하기 싫으면 하지 않아도 되는 수업입니다. 일렉티브 수업에는 conversation, business, Gammer and Voca , ielts 등 수업으로 나뉘고 수업시간은 12:50분 부터 2시까지 합니다. 그리고 Core class는 Test 결과를 토대로 begginer, pre-intermediate, intermediate, upper intermediate... 등 이렇게 나뉩니다. 필기와 스피킹으로 시험을 첫날 치릅니다.
[학교 수업]
자 이건 제가 듣는 수업인데 저는 오후반 2시30~6시 수업입니다. 저기 파란색옷입으신 분이 Bruce선생님이고 정말 진짜 자상하고 사적인 문제도 도와주시는 정말 좋은 스코틀랜드 출신인 선생님입니다. 수업이 모닝,오후 수업으로 나뉘는데 저는 오전으로 수업을 바꾸려고 하는데 선생님이 너무 좋아서 오후에 계속 머무르려고도 생각 중 입니다. 수업에는 다양한 국적 애들이 있습니다. 베네수엘라, 한국, 쿠웨이트, 칠레, 리비아, 사우비아라비아, 브라질 이렇게 있습니다.
Cheers !
Cheers란, 영국에서 만날때 1. (만날때나 헤어질때)안녕 2.고마워. 또는 건배. 라고 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