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눈 내리는 디자인

edm해외영어캠프
현지 아이들도 좋아하는 독창적인 커리큘럼!
밴쿠버
영어캠프

  • 체크 버디 프로그램
    또래 원어민 아이들과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외국인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연스러운 영어 실력도 습득!
  • 체크 현지 인기캠프
    스파르타 수업
    액티비티 위주의 여름캠프 프로그램의 단점을 보완하여 아카데믹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
  • 체크 엄선된 캐네디언 홈스테이
    조용하고 안전한 동네에 위치하여 치안이 좋고, 경험이 풍부한 중산층 캐네디언 가정을 엄선하여 배정
  • 체크 단독 문화체험
    아이들이 여행을 통해 세계적인 견문을 넓히며
    시차 극복 및 현지캠프 시작 전 워밍업을 통한 현지 적응

문화와 관광의 중심, 배움이 있는 곳
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일정
2022년 7월 20일~8월 16일 (4주)
출발일 및 캠프일정은 항공사와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상
초등학교 3학년 ~ 고등학교 2학년
캠프 참가 가능 연령에 대한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가비
4주 참가비 (록키산맥 투어 포함)
680만원
불포함 내역: 왕복 항공료, eTA 비자발급비, 여행자보험, 개인용돈 등
Qwanos Camp, 동부 대학 투어 및 멘토링 옵션 선택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참가비는 1인 기준입니다.
참가비 포함 내역/불포함 내역의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속 시 혜택
지인과 함께 등록 시 각 10만원 할인
영어 캠프 사진
주요 특징
  • 록키산맥 투어 포함
  •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BC)가 운영하는 S.T.E.M 캠프 참여
  • 캐네디언 친구들과 일주일 간 기숙형 어드밴처 캠프(Qwanos Camp) 등 다양한 체험형 캠프 옵션 추가 가능

철저한 영어환경에서 실전영어로 부딪친다!
캐나다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18년 캠프진행 노하우
오랜 캠프 진행 노하우를 가진 전문 한국인 인솔자가 공항에서부터 출국까지 함께 관리
안전하고 철저한 관리
출발전 OT로 담당자가 직접 철저하게 출국 학생관리
아이들 생활체크
매일 에듀 스마트 카페와 밴드를 통해 아이들의 생활모습을 업데이트하여 부모님들이 수시로 아이들 모습 체크 가능
정기적인 홈스테이 방문
정기적인 홈스테이 가정을 방문, 부모님들께 아이들 상황 업데이트
24시간 관리형 캠프
24시간 아이들 안전 및 생활 관리 자녀 안심 관리형 캠프
캠프수료 후 입시상담
캠프 수료 후 수료증 및 학생 개개인의 언어 능력 평가서를 제공 및 입시상담

밴쿠버 영어 캠프 실제 후기
아이가 잃었던 자신감을 찾아왔어요

*혁 학생 어머니 제페토 캐릭터
*혁 학생 어머니

안녕하세요 아이가 캠프가 즐거웠는지 친구들과 헤어지기 아쉽다며 캐나다에서 살고 싶다고 저희 이민 가면 안되겠냐고 하더라구요^^ 그 동안 애씀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아이에게나 저희 에게나 모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하신 모든 선생님들, 홈스테이 분들, 학교버디들 그리고 우리 아이들 모두 수고 많았고 이렇게 유종의 미로 마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한국이 너무 그립다고 하던 아이가 그곳에서 너무 살고 싶다고…유학 보내주면 안 되겠냐고 하는 것을 보면 아이에게 있어서 4주라는 시간은 그 어느 때의 시간보다도 귀하고 값진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기까지는 출발 전부터 꼼꼼하고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신 선생님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리 학생 어머니 제페토 캐릭터
*리 학생 어머니
*영 학생 어머니 제페토 캐릭터
*영 학생 어머니

안녕하세요, 두 달여 동안 저희 *영이에게 보내주신 따듯한 사랑과 많은 관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걸 배우고 느끼는 참된 시간이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선생님들의 가르침이 저희 아이에게 탄탄한 디딤돌이 되었을 거예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든 선생님들과 여러모로 학생들을 지도해 주신 분들 너무 고맙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 주변에 캐나다 간다는 학생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추천하겠습니다. 아이가 약 8주 동안 있으면서 가족들과 떨어져 생활하면서 앞으로도 이번 계기를 삼아 좀 더 나아질 수 있는 *구가 되길 아빠 엄마는 기대를 하지요^^ 아무쪼록 좋은 선생님들과 지속적으로 유지를 해서 더 번창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구 학생 어머니 제페토 캐릭터
*구 학생 어머니

캠프 프로그램

01. 체험형 캠프를 통한 문화 체험과 영어 습득

ESL+Debate & Public Speaking

#스피킹자신감 #어휘력향상 #토론능력
  • 본격적인 현지 캠프 프로그램에 참여에 앞서, 아이들은 ESL 수업을 통해 새로운 수업환경에 쉽게 적응하기 위한 영어실력을 워밍업 합니다.
  • 캐네디언 친구들(Buddy)과 함께 글쓰기, 읽기, 말하기 등을 토대로 자신 있고 설득력 있게 대중에게 영어를 표현하고 토론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게 되며 자료를 찾고 분석하는 능력, 어휘력, 발표력 그리고 자신감을 높여줌으로써, ‘설명하는 리더’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현지 교사 출신으로 다양한 교육 경험을 가진 캐네디언 선생님이 수업을 진행하며 아이들이 앞으로 국제적 감각에 맞게 의사를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게 됩니다.

UBC Science Camp

#캐나다명문대 #UBC #과학캠프
  • UBC 대학은 캐나다 Top3 종합 대학 중 하나입니다.
  • 최근 전 세계적으로 교육 정책 및 교과 과정에 선택되어 사용되는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matics) 을 1주일간 UBC 캠퍼스 안에서 캐네디언 학생들과 함께 배우게 됩니다.
  • 현지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UBC 대학에서 주최하는 과학 캠프는 캠퍼스에서 이루어지며 다양한 실험과 체험을 경험하고 일상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과학적 현상을 직접 실험 하며 과학에 대한 좀 더 폭넓은 사고를 경험합니다.

Camp Qwanoes

#어드벤처캠프 #완벽한영어환경 #액티비티중심
  • 밴쿠버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기숙형 어드벤처 캠프로 일주일 동안 Vancouver Island 자연 속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캐나다 현지 아이들과 함께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 한국에선 쉽게 해볼 수 없는 바다와 숲을 이용한 특별한 액티비티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활동은 담당 스태프와 안전한 구역에서만 진행되며 연령별, 성별 그룹을 나누어 열 명 내외의 소그룹으로 리더와 항상 함께 생활합니다.

02. 24시간 기숙형 캠프로 영어실력 쑥쑥

Hyde Creek Camp

#단독프로그램 #단점보완
  • 캠프 학생들만을 위해 Hyde Creek Community Center와 단독으로 함께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우리 아이들의 언어적 어려움과 문제점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검증된 한국인 선생님이 프로그램 기간동안 항상 함께하며 캠프 참여 학생들과 캐네디언 학생들의 자연스러운 융합을 도와줍니다.
  • 현지 캐네디언 학생들과 같이 매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며 자연스럽에 영어에 노출되며 캐네디언 문화를 접하고 교육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Camp Luther

#어드벤처캠프 #완벽한영어환경 #액티비티중심
  • Camp Luther는 70년 전통을 자랑하는 캐나다 BC주에 공인된 캠프 프로그램입니다.
  • 모든 아이들은 공동체 생활 속에서 양궁, 카누, 카약, 캠프 파이어 등 액티비티를 하며 서로를 배려하는 과정을 통해 사회성과 자신감을 기르면서 실전 영어에 부딪쳐 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활동으로 채워진 어드벤처 캠프를 체험하면서 한국에서는 느낄 수 없던 캐나다 밴쿠버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03. 주말에도, 방과 후에도 알찬 시간활용

Buddy

#실전영어 #자신감키우기 #추억만들기
  • 또래 원어민 아이들과의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외국인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 자신감 있고 적극적인 의사소통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액티비티로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며 의사표현과 상대를 배려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UBC Tour & Mentoring

#UBC #멘토링 #동기부여 #미래비전
  • 북미 서부에서 최고로 뽑히는 UBC 대학에 재학 중인 유학생들과 함께 대학을 투어합니다.
  • 아이들에게 영어 공부 방법, 미래 비전 제시와 함께 영어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합니다.

04. 아름다움이 절정에 오르는 록키의 여름

3박 4일 록키산맥 스페셜 코스 투어

대자연 속 록키 산맥에서 아웃 도어 캠핑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줍니다.
전문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특별한 코스와 함께 록키의 아름다운 여름절경을 투어할 수 있습니다.

1일 2일 3일 4일
캠룩스 벨마운트 제스퍼 밴프 레이크 루이스 밴쿠버

05. 캐나다 동부 글로벌 리더의 발자취를 따라서

5박 7일 캐나다 동부 대학 투어 및 멘토링 *추가옵션 (별도 상담 문의)

캐나다에서 조기 유학을 계획하거나 진로 계획, 학습 의욕 고취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단순한 여행을 떠나
캐나다 동부 대표적인 명문 대학교인 토론토대학교, 워터루대학교, 맥길대학교 등을 탐방 및 멘토링을 통해
아이들이 미래에 대한 로드맵을 스스로 작성해 보고 목표를 이루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진 캠프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입니다.

1일 2일 3일 4일 5일 6일
토론토 시내투어 나이아가라 폭포 쿠루즈, 토론토대학 멘토링 나이아가라 관광, 와이너리투어 워터루대학 멘토링 오타와의회연방 의사당, 천섬유람선 오타와대학 몬투리올자끄까 프티에광장, 성요셉성당 몬트리올대학 멘토링 드라마 도깨비로 유명한 퀘벡토시 UpperTown투어, 라빌대학멘토링 몬트리올로 이동, 토론토공항에서 벤쿠버도착
4일 5일 6일
몬투리올자끄까 프티에광장, 성요셉성당 몬트리올대학 멘토링 드라마 도깨비로 유명한 퀘벡토시 UpperTown투어, 라빌대학멘토링 몬트리올로 이동, 토론토공항에서 벤쿠버도착

프로그램 일정
아래 스케쥴은 현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Camp Luther는 연령별로
Week3, Week4로 로테이션되어 진행될 예정입니다.
Camp Luther는 조기마감으로 타사 프로그램과 대체될 수 있습니다.

캠프 프로그램 일정
7월 20일 (수) : 인천출발 밴쿠버 도착 7월 21일 (목) : 록키산맥 스페셜 투어 1 7월 22일 (금) : 록키산맥 스페셜 투어 1 7월 23일 (토) : 록키산맥 스페셜 투어 1 7월 24일 (일) : 홈스테이 배정 7월 25일 (월) : 현지 적응 ESL, Buddy 7월 26일 (화) : 현지 적응 ESL, ESL 7월 27일 (수) : 현지 적응 ESL, Buddy 7월 28일 (목) : 현지 적응 ESL, ESL 7월 29일 (금) : 현지 적응 ESL, Buddy 7월 30일 (토) : 밴쿠버 시내 탐방 캐나다 DT투어, 스텐리파크, 잉글리쉬베이, 캐나다 플레이스, 게스타운 등 7월 31일 (일) : Activities with Homestay 8월 01일 (월) :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BC) 과학캠프 또는 체험형 캠프 (Qwanoes Camp), Buddy 8월 02일 (화) :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BC) 과학캠프 또는 체험형 캠프 (Qwanoes Camp), ESL 8월 03일 (수) :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BC) 과학캠프 또는 체험형 캠프 (Qwanoes Camp), Buddy 8월 04일 (목) :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BC) 과학캠프 또는 체험형 캠프 (Qwanoes Camp), ESL 8월 05일 (금) :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BC) 과학캠프 또는 체험형 캠프 (Qwanoes Camp), Buddy 8월 06일 (토) : 미션탐방 St. Jacob’s Farmers Market St. Jacob’s Village Conestoga Mall 8월 07일 (일) : Activities with Homestay 8월 08일 (월) : 기숙형 캠프 (Camp Luther) 또는 Hyde Creek Camp, Buddy 8월 09일 (화) : 기숙형 캠프 (Camp Luther) 또는 Hyde Creek Camp, ESL 8월 10일 (수) : 기숙형 캠프 (Camp Luther) 또는 Hyde Creek Camp, Buddy 8월 11일 (목) : 기숙형 캠프 (Camp Luther) 또는 Hyde Creek Camp, ESL 8월 12일 (금) : 기숙형 캠프 (Camp Luther) 또는 Hyde Creek Camp, Buddy 8월 13일 (토) : UBC 대학투어 & 멘토링 8월 14일 (일) : Activities with Homestay 8월 15일 (월) : Shopping Closing pary with buddy 8월 16일 (화) : 한국으로 출발

영어 캠프 규정

  1. 캠프 수속계약금 (보증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2. 캠프 상세 일정, 출국, 귀국일 등은 현지 및 항공사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캠프 참가자의 신체, 정신적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이 정보로 인한 참가불가능, 입출국 거절, 중도 귀국 등은 현지 학교의 규정을 따릅니다
밴쿠버 영어캠프

현지 아이들도 좋아하는 독창적인 커리큘럼!

유학 FAQ

캐나다에서 공부할 수 있는 어학연수 프로그램이 궁금합니다.답변열기

많은 분들이 캐나다로 어학연수를 떠나는 이유이자,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어학연수 프로그램의 다양성입니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영어 실력 향상에 필요한 일반 영어과정 뿐만 아니라 아래의 다양한 과정을 영어 레벨과 관심사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영어과정 : 비즈니스 상황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등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 코업 (Co-op) : 현지에서 직종별 전문 스킬을 익히고 관련 분야에서 유급/무급 인턴쉽까지 할 수 있습니다.

- 시험 준비 과정 : 아이엘츠, 토익, 토플, 캠브리지 등 공인영어시험 고득점을 목표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과정 : 테솔이나 통번역 등 영어와 관련한 전문 직종의 스킬과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아카데믹 영어과정 및 대학 진학 과정 : 영어권 대학교에서 학업을 하기 위해 요구되는 영어 능력과 아카데믹 스킬을 공부하고, 추후 캐나다 파트너 대학으로 공인영어점수가 없어도 일정 레벨을 충족하면 입학할 수 있습니다.

유학준비는 언제부터 시작하면 되나요?답변열기

지원시기와 합격자 발표시기가 정확하게 결정되어 있는 한국의 입시와 다르게 해외 대학 입시는 대부분 선착순 지원제도(Rolling based system)로 진행됩니다.

보통 입학 1년 전부터 지원서가 오픈 되며 지원하는 시점에 학생이 보유한 성적표와 기타 지원서류를 바탕으로 평가가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조건부입학허가서(Conditional offer)가 발행되며, 이는 최종 합격이 아닌 일부 조건을 모두 맞출 경우 입학이 확정된다는 뜻입니다. 여기서 조건은 고등학교/대학교 졸업장, 최종 성적, 공인 영어성적 제출, 디파짓 납부 등으로 지원자의 상황에 따라 모두 다릅니다.

 

대부분의 학교는 별도의 마감기한 없이 조건부 입학허가를 받은 지원자의 수가 충분해지면 바로 지원 마감을 하기 때문에, 아직 졸업 전이거나 영어점수가 없더라도 최대한 빠르게 지원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유학 준비할 때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게 있나요?답변열기

대학교 지원을 위해 공통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가, 학교, 전공, 그리고 학생의 학업상황에 따라 준비해야하는 서류가 다를 수 있으니 지원 전 꼭 전문가에게 미리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학부 지원 시 : 영문 고등학교 성적/졸업 증명서 혹은 영문 검정고시 성적증명서
-석사 지원 시 : 영문 대학교 성적/졸업 증명서
-공인영어시험 성적증명서 (공인영어성적이 낮거나 없는 경우, 학교에 따라 조건부 어학과정을 통해 영어점수 대체 가능)
-(요구 시) 영문 추천서/학업계획서/CV
-(해당되는 경우) 대학 편입 시, 이전 대학교 성적증명서/강의계획서 등

우리나라 내신/수능 등급이 낮으면 유학도 어려울까요?답변열기

수능, 내신, 학생부 종합전형 등 갈 수록 어렵고 복잡해 지는 국내 입시와 달리 세계 대학 순위 상위권에 있는 미국이나 영국 등 다른 해외 대학교로는 생각보다 더 많은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영국과 우리나라의 중등과정 학제 기간 차이로, 우리나라 고등학교 졸업 후 영국대학교로 입학하기 위해서는 약 1년 간 파운데이션이란 과정을 필수로 이수해야 합니다. 목표하는 학교/전공에 따라 파운데이션 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입학 조건도 비교적 낮은 편입니다. 대학교 진학 시에는 이 파운데이션 과정 성적을 중점적으로 평가하기 때문에, 고등학교 때 성적이 큰 영향을 미치진 않습니다.

 

미국은 유학생 특별 전형을 통해 한국 수능과 같은 SAT를 면제 받고, 비교적 낮은 영어성적과 내신으로도 대학진학이 가능합니다. 1-2년간 미국 대학에 충분히 잘 적응한 다음 좋은 대학교 성적을 만들면 편입 제도를 통해 추후 더 높은 랭킹의 대학으로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모두 학교, 전공에 따라 입학 조건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와 미리 상의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유학 시 장학금 받을 수 있나요?답변열기

대부분의 장학제도는 내국인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국제학생이 신청가능한 장학제도는 많지 않고, 있다고 해도 금액이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경우, 같은 대학교라도 유학생전형으로 지원하면 성적 심사를 통해 1년 혹은 매년 장학금이 제공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모든 학교는 매년 장학금 예산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장학금 심사를 받기 원하신다면 빠르게 지원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