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어캠프 후기

캐나다 [2022 여름 해외 영어 캠프] 캐나다 동부 후기 : 신*아 부모님

학생 이름 : 신*아/ 신*아 학생 어머님 

참여 캠프 국가 : 캐나다 동부 

학년 : 고등1/ 중등1 

 

1. 아이를 캠프를 보내시게 된 계기나 동기를 알려주세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기회가 막혔던 아이들을 위해서

건강한 정서와 더불어 넓은 새로운 세상의 교육환경을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 주고 싶어서

여름캠프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2. 많은 영어 캠프 중에, edm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알려주세요.

저는 아이들을 보낼 캠프를 선택할때 우선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여부에 가장 중심을 두었습니다.

edm유학센터는 안심할 수 있는 업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12년 연속 업계1위를 했고 또 체계적인 한국인 담당자의 인솔시스템과 가디언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3.캠프에서 프로그램 중에 가장 좋았던 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홈스테이로 생애 처음으로 겪을 낯선 환경에 지낼 아이들이 걱정이 컸습니다.

아이들이 낯선곳에서 적응할 수있게 현지에서 많이 챙겨주시고,

특히 캠프 기간동안 건강과 안전을 위해  보살펴 주시고 옆에서 아이들을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4.(영어학습 면) 캠프에 다녀온 후 아이에게 생긴 변화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아이들이 현지에서 영어를 더 많이 생활화하지 못한 이쉬움이 가장 크게 남은것 같습니다.

캐나다에서 택시를 탈 때나 홈스테이 가족과의 대화를 할때 조금 더 많이 이야기하고, 농담도 하고 싶었으나 못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 아쉬움이 있어 지금은 영어 공부에 관심을 보입니다.

 

5.(생활적인 면) 캠프에 다녀온 후 아이에게 생긴 변화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아이들이 캐나다를 너무 좋아하게 됐어요! 캐나다 사랑^^ 다시 돌아가고 싶은 나라 캐나다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또한 새로운 도전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건강한 피부색도 얻은것 같아요 ^^유학을 염두해 두고 갔던 캠프가 아니였으나 유학이라는 새로운 도전에 마음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6.아이가 돌아와서 가장 많은 이야기하는 활동이나 프로그램이 있다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양로원 봉사활동입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된것 같아요! 

 

7.캠프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에게 경험자로서 조언해주세요.

영어캠프로는 안전한 나라 캐나다를 추천하고요, 

캠프 업체로는 믿을 수 있는 유학원 edm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