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어캠프 후기

영국 [2018 여름방학 런던 영어 캠프] 정*성 학생

 

 

1. 영국으로 캠프를 오게 된 계기나 동기가 있나요?

 

평소에 영어를 좋아하고 잘해서 몇 년 전부터 캠프에 대한 계획은 있었지만, 가족여행을 매년 유럽으로 가서

캠프에 올 기회가 없었는데 올해에는 정말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해서 경험삼아 오게 되었습니다.

 


2. 부모님과 떨어져서 혼자 여행을 오게 된 거잖아요. 첫 날 기분이 어땠나요?

 

공항에서 부모님과 헤어질 때는 긴장 됬지만 영국에 도착했을 때는 약간 신기하면서 떨렸어요.

가끔 집생각이 나긴 했지만 첫 날 부터 적응을 잘해서 괜찮았습니다.


3. 캠프 기간 동안 어느 것이 가장 신나고 좋았나요?
 

캠프 기간 동안 신났것 중 하나는 런던 시내 투어를 나가서 늘 그림으로만 보던 여러 런던의 명물들을 직접 보고 시내를 즐기며

돌아다닐 수 있었던 것이고 또 하나는 운동할때 그리고 외국친구들과 친해진 것입니다.

 

4. 그럼 반대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어떤 건가요?

 

가끔씩 다른 친구들이 문제를 일으킬 때, 그걸 옆에서 보기가 조금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5. 영어 수업은 어떤 식으로 진행 되었고, 영어 공부는 어떻게 했어요?

 

제가 꽤 높은 반에 들어가서 그런지 수업은 주로 자신의 의견을 발표하게 하거나, 선생님이 어려운 논제들을

주시면 그것들을 토론하는 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런 수업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6. 오후 혹은 주말 액티비티 프로그램 중에 어떤 것이 가장 좋았나요?

 

엑티비티는 어떤 운동을 구체적으로 배우고, 수업하는게 아니라 그냥 다같이 즐기는 분위기 여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7. 앞으로 영국으로 캠프를 오고 싶은 친구들이 있다면 해주고 싶은 조언은 무엇인가요?

 

나는 아쉬웠던 부분이 조금 있었지만, 만약 캠프를 온다면 즐겁게 지내길 바래.

 


8. 마지막으로 캠프를 보내준 부모님, 함께 지낸 선생님께 인사해주세요.^^

 

엄마 아빠, 영국으로 캠프를 온건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그 덕분에 영어가 많이 늘었어. 고마워~

선생님, 적잖이 힘드셨을 것 같아요. 큰 사건 사고가 너무 많았어서 적잖이 힘드셨을 것 같아요.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을 테니까 한국가서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