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입니다.
우리 학생들 캐나다에 도착후 첫 액티비티로 Cultus Lake에 차로 이동하여 BBQ와 여러 간식 및 라면도 먹고 호수에서 신나게 수영도 했습니다.
우리 에너지 넘치는 학생들에게는 내일부터는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학생들은 드디어 월요일을 맞이하여 하이로드 아카데미에서의 첫날을 시작했습니다.
학교에서 받은 붉은색 티셔츠로 갈아입고 각자의 교실로 이동했는데요, 긴장반 설렘 반으로 조금은 긴장한 듯도 하네요
날씨는 흐리지만 밝은 표정과 열정을 가지고 우리 친구들은 오늘도 하이로드 아카데미에서 열심히 수업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한주한주 열심히 수업하고 캐나다 생활에 조금씩 적응해 가는 아이들입니다~^^
그리고 벌써 기다리던 주말!!
오늘은 에듀 스마트 캠프와 장기 유학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 현재 캐나다 명문대학교 UBC - Computer Science(컴퓨터 공학과) 재학중인 백태양 멘토님이 아이들에게 동기 부여를 해주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학은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 어떻게 캐나다 유학 생활을 적응하고, 캐나다 교육과 한국 교육의 차이점, 유학 성공팁 등을 설명 해주시고 , Q&A를 진행했습니다.
멘토링 세션을 마치고, UBC 캠퍼스, 도서관, 로즈가든에서 탱평양도 보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고래뼈도 보고, 서점에 가서 기념품도 샀습니다.
이후에는 아이들과 함께 액티비티 데이로 벤쿠버 다운타운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
파란 하늘에 화창한 여름 날씨 였습니다. 게스 타운에 가서 스팀 클락(증기 시계)도 보고,
Canada Place에 가서 크루즈, 수상 비행기, Totem pole 도 구경하고, 스탠리 파크 view point에 가서 드넓은 바다와 North Vancouver 를 이어주는 Lions Gate Bridge도 구경하였습니다.
스팀클락 근처 전경 모습입니다. 때마침 야외 웨딩 찰영이 있었는데 저희 아이들이 함께 축하 해주며 까메오로 촬영에 참여했습니다 ^^
평일에는 수업, 주말에는 이렇게 액티비티 데이를 진행하며 아이들이 많은것을 배우고 성장해 나가는 모습이 너무 기특합니다.
그럼 캐나다 여름 캠프 다이어리 3편은 다음주에 있을 아이들의 모습과 함께 4편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