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edm유학센터 조기유학팀입니다.
화창한 하늘과 함께 캠프 다이어리 6편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오전에는 수업, 오후에는 영국 왕실 가족이 주말에 휴식을 취하는 곳인 윈저 캐슬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점심식사 까지 마치고 드디어 윈저 캐슬을 방문했습니다~
중세시대로 잠시 시간 여행을 다녀온 느낌이었는데요!! 정말 아쉽게도 내부 사진 촬영이 금지된 곳이 많아서 사진이 많이 없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늘 시간 약속을 잘 지켜주는 우리 학생들을 위한 작은 선물로 오늘 쉬는 시간에는 학교 근처의 슈퍼마켓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의 이브닝 액티비티는 Trashion Show 였습니다. Trash 와 Fashion show 의 합성어로 종이 상자, 비닐, 캔, 풍선등을 활용해 모델을 꾸미고 런웨이를 걷게하는 활동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모두 너무너무 즐거워 했네요~
영양가 많은 식단으로 하루하루 잘 먹고 있습니다:)
다음날 아침! 오늘은 우리들의 1주, 2주의 간의 fantastic English lesson은 마무리 되는날입니다.
마지막 certificate를 받으면서 성적을 확인하는 우리아이들의 눈빛이 정말 진지 했습니다. 영어에 관심을 충분히 갖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땀흘려 운동하고, 맛있게 식사도 챙겨먹는 예쁜 우리 학생들입니다!!
저녁식사 후 잠시 쉬었다가 Evening activity에 참여했습니다 오늘은 Talent show 라는 활동이었는데요~ 바로바로 장기자랑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학교 생활은 이로써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내일 런던 투어가 영국의 마지막 활동이 되겠네요!
그럼 여름 스쿨링캠프 다이어리 6편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