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늘은 더위에 지친 우리 친구들을 위해 리조트 투어를 계획했어요,
오늘 우리 친구들이 갈 리조트는 세부 막탄섬에 위치한 마리바고 리조트!
보통 대규모 리조트와 달리 조용하고 친환경적인 분위기 덕분에 조용한 환경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리조트 인데요,
어떤 아름다운 모습으로 우리 친구들의 더위를 날려 줄지 저도 참 기대가 되네요.
아침 어휘시험을 치고 버스에 탄 우리 친구들 과자와 음료수를 들고 한컷~ 사진에서 설레임이 그대로 묻어나오네요.
1시간여의 여행 끝에 도착한 마리바고 리조트, 세부의 아름다운 하늘과 어우러지며 멋진 풍경을 뽐내는데요,
마리바고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과, 야외 비치를 가지고 있어 선호에 따라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 남는 건 사진뿐 입니다~~!!
도착과 동시에 커다란 느티나무에서 우리 친구들 으리!를 외치며 힘차게 한 컷~찍고, 멋쟁이 남학생들, 이쁜 여학생들 바다를 배경으로 각각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자 이제 모든 준비가 다 끝났으니 신나게 놀일 만 남았겠죠?
그동안 공부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무더위에 지친 마음을 오늘 신나게 풀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신나게 놀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 오늘의 메뉴는 바로 뷔폐!!!
다양한 메뉴들에 친구들 너무 행복한 모습이네요
점심을 먹고 다시 물놀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수영장에서 수영도 하고, 백사장에서 모래장난도 치며, 또 바나나 보트도 타며 우리 친구들 각각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여름을 즐겼답니다.
자 이제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네요,
우리 친구들 오늘 하루도 너무 즐겁게 보낸 만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내일도 즐거운 캠프생활을 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