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미국 주니어 해외캠프 담당자 입니다
지난 7월 30일, 사랑스런 우리 아이들이 미국 몬트레이베이로 3주간의 캠프 여정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
출국부터 도착까지 우리 아이들의 모습들 함께 볼까요?
15명의 학생들이 인솔자 선생님과 함께 설레는 마음을 안고, 비행기 타기 전 인증샷부터!!!!
비행기 탑승 직전, 조금은 긴장한 모습의 우리 아이들~ ^^
미국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무사히 도착한 아이들은, 근처 맥도날드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직접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물론 회사에서 사주는 것이니 걱정마세요:)
오랜 비행에도 불구하고, 무척 밝은 모습이네요 ^^
-----------------------------------------------------------------------------------------------------------------------------------------------------------
7월 31일, 캠프 둘째 날이 밝았네요
학교로의 첫 등교사진입니다. 대부분 스쿨버스를 타고 학교근처 시티홀 잔디에 모인답니다!! 아침에 찍은 준우와 우인이에요:)
다은이와 서연이의 모습도 보이구요 ^^
옆에 보이는 노랑 스쿨버스를 타고 등교하는 아이들의 모습입니다 :)
Fisherman's Wharf에서 Scavanger Hunt 게임을 하기 위하여 한 조로 뭉친 민경, 서윤, 주원이와 홍콩아이입니다.
아이들이 외국인과 아직 어색해하는게 보이네요ㅎㅎ 슬슬 익숙해져서 다양한 문화를 접하기를
게임에 관해 설명을 듣기도 하며, 선생님 주변에 옹기종기 모인 아이들의 모습 ^^
모든 게임이 끝난 후, 몬트레이베이의 Main Street을 거닐다가, 스타벅스로 향했답니다.
시차적응 때문에 피곤할 법도 한데, 아이들은 새로운 환경에 금세 적응하며 다양한 문화를 배워가고 있답니다.
아이들의 얼굴에서도 웃음꽃이 피고 있네요 ^^
다음 이야기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