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필리핀 최고 명문 HELP Junior 글로벌 영어 캠프입니다.
드디어 캠프 시작을 위한 출발일이 되었네요~
필리핀으로 향하기 위해 부모님과 함께 인천 공항에 하나 둘 도착하는
HELP Junior 44기(1년에 여름방학/겨울방학 2기수로 진행했으며, 지금까지 무려 22년을 진행한 기수네요~) 친구들!
전국에서 설레임 반, 기대 반 가득한 마음으로 모여 필리핀으로 출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발 전 단체 사진
부모님들과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마음으로 잘 다녀오겠다고 파이팅 구호도 외치고,
낯설지만 앞으로 함께 생활할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찰칵! 이 단체 사진 시작으로 HELP Junior 44기 겨울 캠프가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몸도 튼튼, 마음의 크기도 쑤욱 성장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인솔자 선생님을 따라 입국장으로 향하는 우리 희망이들…
부모님과 멀어지는데도 울지 않고 씩씩하게 발걸음을 내딛는 모습을 보니 부모님도 한결 안심하신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부모님께 인사도 드리고!
자 이제 그럼! 인솔자 선생님과 함께 필리핀으로 출발해볼까요?
자 그럼! 출발!!
약 4시간 정도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필리핀!
한국에서 입고 온 두터운 겨울 옷을 벗어버리고 HELP junior 캠퍼스로 향하는 버스를 타고
피곤하지만 씩씩한 얼굴로 찰칵!
도착한 HELP Junior 바기오 롱롱 캠퍼스! 바기오 지역은 필리핀에서 유일하게 우리나라 가을날씨를 유지하는 청청 도시랍니다.
한국에서의 미세먼지 걱정이 이곳 바기오에선 상상 할수 없는 맑은 공기랍니다.
유난히 추웠던 한국의 겨울을 지나, 청명한 가을 날씨인 바기오 캠퍼스에 잘 도착했습니다.
너무나도 맑은 하늘과 날씨에 아이들이 살짝 쿵 부럽기도 하네요~
그럼 잠시
캠프에 도착한 우리 희망이 들은 식사를 하고 각자 배정된 기숙사로 들어가
간단하게 짐 풀고 휴식을 취하고 일어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희망이들의 앞으로 진행될 새로운 경험을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