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2015] 필리핀 SME글로벌리더영어캠프 다이어리 8편 : Final test, Sports parade + 졸업식(4주)

안녕하세요. 필리핀 글로벌리더 영어캠프 팀입니다. ^^

오늘도 우리 학생들과 함께 하는 SMEAG 학교 소식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한주 간 일정, 아이들 관련한 에피소드, 일상생활 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얘기들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

 

 

 

 

어제까지 4주 학생들은 정규수업을 마치고 오늘(8/15)은 final test와 sports activity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한국에 돌아가서도 꾸준히 몸에 밴 습관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험을 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에서 진지함이 엿보이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멋지고 대견스럽기 까지 합니다!!

 

 

 

 

시험이 끝나고 점심을 먹은 후 2팀으로 나뉘어 운동회를 시작하였습니다~!

먼저 응원전부터 시작해야겠죠 ^^

점심을 먹고 난 후라 나른 할 법도 하지만~ 우리 친구들은 공부 뿐만 아니라 실외운동에도 열과 성의를 다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우리 아이들이 하게 될 종목은 피구, 줄넘기, 줄다리기, 릴레이 였습니다.

승부를 떠나 선생님들과 함께 즐기며 최선을 다하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멋져보입니다^^

 

그리고 어느덧 4주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한 캠프여서 그런지 시간이 정말 짧게만 느껴졌는데요...

2016..08.16 SME 캠프 졸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까무잡잡해진 피부에 날씬해지고 키도 좀 크고 4주동안 몸도 마음도 성장한 우리 아이들입니다.

입교식을 진행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졸업식이라니.. 그동안의 이야기가 필름처럼 지나가며

한편으로는 건강하게 캠프생활을 마쳐준 아이들에게 감사하고 한편으로는 벌써 헤어져야 한다는 것에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학생대표와 필리핀 선생님께서 감사편지 낭독을 하고 이별의 아쉬움에 선생님, 아이들 하나둘씩 눈시울이 붉어지기 시작합니다.

방에서도 선생님들과 함께 생활한 만큼 정이 너무 많이 들어 헤어짐이 더욱 힘든 것 같네요.



그동안 정들었던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했던 아침점호, 하루도 빠짐없이 진행되었던 어휘시험, 귀와 입을 열게 해준 다양한 수업들..

매일 액티비티 시간, 한주의 스트레스를 풀었던 야외 액티비티, 해맑은 아이들과 함께한 현지학교 방문..
파티, 가슴 뭉클했던 졸업식, 헤어짐에 공항으로 출발 전까지 몇번이고 뒤돌아보며 발길이 떨어지지 않았던 순간까지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한여름의 꿈같은 캠프생활이 끝이 나지만 이곳에서의 공부와 추억은 오랫동안 기억될 것입니다.



4주간의 캠프는 끝이 났지만~ 우리 아이들은 영원히 잊을 수 없는 값진 추억 하나를 마음속에 간직하리라 생각됩니다^_^



그동안 SME 캠프에 열심히 임해준 우리 친구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15년 여름캠프 학생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